Platinum
Platinum은 가장 순수한 백색의 빛을 가지고 있는 금속으로 높은 내구성과 강도, 아름다운 광채 로 다이아몬드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최고의 소재입니다. 

일반적으로 백금(원소기호로는 pt)이라고 불리우며 금속자체의 저자극성 성질로 인해 알레르기등의 부작용 등이 없어 민감한 피부를가진 신랑신부들도 트러블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게 합니다. 

금 보존량에 비해 1/35 라는 희소성과, 변하지 않는 강도, 그리고 순수한 백색으로 오랜시간동안 간직해야할 결혼예물을 선택하기에 가장 이상적인 가치를 가진 금속입니다.


Diamond & Platinum
왜 일반적으로 예물반지는 옐로우골드가 아닌 화이트골드를 찾게 될까요?

그 이유는 다이아몬드의 무색 찬란한 빛을 더없이 빛나게 해주는 것이 백색의 링이기 때문입니다.Platinum은 일반적인 화이트골드(white gold)보다 순수한 백색의 빛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유는 화이트골드의 경우 노란빛의 황금에 화이트"도금"이 들어가는 방식이지만, pt950 즉, 95% 의 순수한 백금인 platinum은 자체컬러가 화이트톤이기 때문에 평생 변하지 않는 순수한 백색을 가지게 되는것입니다.

깨지지 않는 단단함 때문에 "변하지 않는 약속"이란 의미의 다이아몬드와 변하지 않는 순수한 백색으 로 "영원한 순수함"이란 의미의 platinum.. 특별함을 꿈꾸는 당신의 웨딩에 큰 의미가 될 수 있습니다.

  


Pt950's Ravito
티파니, 까르띠에 등의 명품쥬얼리 브랜드를 또는 홍콩, 일본의 극소수 브랜드들만이 가지고 있는 pt950(순도95%) 의 제작기술은 국내에서 일반적으로 제작되는 pt900(순도90%)의 제품들과는 다른 완전한 빛의 흐름을 보여줍니다.

라비토 쥬얼리의 pt950 제품들은 홍콩 최고의 쥬얼리브랜드 "KCL"에서 수입되고 있으며, wedding jewelry의 명가로써 더 최고의것을 보여드리기 위한 라비토의 준비된 마음입니다.